前文
AJ는 개척자 정신을 바탕으로 행복경영, 고객
감동, 사회적 책임, 기업윤리를 최우선 가치로
하여 모든 업무활동의 기준으로 삼고 투명하고
공정하게 업무를 수행한다. AJ는 자유롭고 공
정한 경쟁을 통하여 상호신뢰와 협력을 토대로
고객, 직원, 협력업체와 나아가 국가 및 지역사
회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가치를 나누는 초일류
기업으로 영속 발전한다. 이에 AJ는 법이나 정
부규제의 준수이상으로 윤리경영을 실현하기
위해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정당하고 올바른
행동과 가치판단을 위한 윤리규범을 제정하고
그 실천을 다짐한다.
제 1장 고객중시
AJ는 고객과 같이 존재하며, 고객이 진정한 사
업 기반임을 직시하여 모든 고객을 항상 존중하
고,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를 끊임없이 창출, 제
공함으로써 고객의 기대에 절대적으로 부응한
다.
1. 고객존중
고객의 의견을 회사 발전의 기초로 생각하고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.
2. 고객을 위한 가치의 창조
① 기업의 생존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 공급이
아닌 고객이 만족하고 제품과 서비스에 감동하여 진정한 AJ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.
②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조하는 과정에서 AJ의 발전을 추구한다.
3. 고객감동
① 고객의 요구에 알맞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고객의 의견과 제안을 항상 열린 마음으로 적극 수용한다.
② 고객의 불만, 분쟁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합
리적으로 해결하며 모든 거래 고객을 공정하게 대우한다.
③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며, 원활한 의
사소통을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.
④ AJ는 항상 새로움을 창조하여 고객만족의
감동을 전한다.